반응형

9일 왕대륙이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서 열애 사실을 전했다.

 

'나의 소녀시대'로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왕대륙이 여자친구인 중국 배우 채탁의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면서 온라인에서 퍼졌던 열애 의혹을 사실로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날 채탁의도 같은 시간에 웨이보에 왕대륙이 올린 것과 같은 게시물을 올려 열애를 인정했다.

왕대륙과 채탁의는 이미 지난해 5월 대만 네티즌들로부터 열애설이 터졌었다.

 

중국 연애 예능 프로그램 ‘팽란재심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중국 상하이 거리에서 진한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현지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된 것이었다.

 

 

더군다나 열애설 당시 채탁의는 말레이시아 화교 출신으로 이혼을 했던 돌싱이었던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에도 수 차례에 걸쳐서 이들의 데이트 목격설이 온라인에 올라왔지만 이 둘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었다.

 

 

참고로 왕대륙은 중국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강한나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