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1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 대파스콘 달인 맛집은 수원시에 위치한 '수원의 아침'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이곳은 빵을 굽는 사람들은 이미 지역 일대의 제빵사들도 인정을 하는 실력자 중의 실력자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둥근 모양과는 다르게 두툼하게 반죽이 겹쳐진 독특한 스콘은 겉보기에도 이미 그 풍미가 느껴질 정도인데요.



(스콘 만들기 스콘 맛집 스타벅스 스콘 스콘 칼로리 스콘 아동복 스콘 믹스 플레인 스콘 kfc 스콘 코스트코 스콘 스콘 뜻 옥수수 스콘 생크림 스콘 다이어트 스콘 초코스콘 스콘이란 플라잉 스콘 스콘 레시피 크랜베리 스콘 스콘 종류 게임 스콘)


생활의 달인 대파스콘 달인은 원래는 양식을 공부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와인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어서 와인을 이용해서 빵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대파스콘 달인은 먼저 보리에 꿀을 발라 오븐에 구워 곱게 빻고는, 우엉을 곱게 슬라이스해서 화로에 호박가루를 쁘려가면 구웠습니다. 이후 보릿가루 위에 대파를 올리고 그 위에 다시 구운 우엉을 덮은 후 하루를 숙성시켰습니다.



달인만의 반죽은 남달랐는데요. 반죽물 하나도 그냥 사용하는 법이 없었습니다. 빵을 태운 후 물을 부어서 끓여 그 물로 빵 반죽을 하는 특이한 방법이었는데, 이렇게 하면 더욱 구수한 맛을 낸다고 팁을 공개했습니다.



(진해 깜빠뉴 깜빠뉴 뜻 깜빠뉴 칼로리 깜빠뉴 맛집 깜빠뉴 빵 왜관 깜빠뉴 무화과 깜빠뉴 치아바타 깜빠스 깜빠뉴 만들기 뺑드깜빠뉴 팡도르 호밀 깜빠뉴 깜빠뉴 먹는법 새우요리 깜빠뉴 어원 카페 깜빠뉴 부산 깜빠뉴 깜빠뉴 빵집 깜빠뉴 04)


달인의 맛집은 대파스콘 뿐 아니라 캄파뉴(깜빠뉴)도 인기 제품인데요. 헤이즐넛을 오븐에 구워 가루를 내고 구운 옥수수 가루를 섞어 오븐에 넣어 수분을 날려줍니다. 


그리고 밀가루 반죽 위에 깨끗하게 씻은 대나무 잎을 올리고 그 위에 귀리를 올린 후 다시 대나무 잎을 넣어서 밀가루 반죽을 덮은 후 30분간 오븐에서 구워주면 달인표 깜빠뉴가 완성이 됩니다.



수원의 아침 전화번호 : 031-273-9885


기본적인 메뉴 및 가격

수원의아침세트 5,800원

파리의아침 세트 5,800원

뉴욕의아침 세트 5,800원

커피 아메리카노 4,000원



생활의 달인 대파스콘 달인 가게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345번길 95 '수원의 아침'입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