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29일 방송에서는 이동국이 대가족을 위해서 마련한 제주도에 3층짜리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동국은 시안이와의 제주도 여행 중 부모님을 위해서 마련했다는 오남매 하우스를 공개했는데요.



(이동국 제주도 빌라 이동국 제주도집 가격 이동국 제주도집 위치 이동국 제주도 맨션 이동국 전주집 이동국 이사 송일국 집 송도 더프라우 이동국 집 가격 송도 힐스테이트 이동국 동탄 축구선수 이동국 이동국 팬서비스 이동국 포항집 이동국 집초대 이동국 부인 이수진 이동국 대박이 이동국 집 평수 이동국 재시 재아 이동국 아들 이휘재 집 이동국 송도집 이동국 아내 이동국 시안이)


오남매 하우스는 3층 빌라 형태로, 1층은 부모님이 생활하기에 좋도록 구성되어 있었고, 2층은 이동국과 오남매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2층의 테라스로 나가면 야외수영장까지도 있었는데.... 시안이의 방만 없었습니다. ㅜㅜ 


이동국은 시안이가 자신의 방을 기대하고 있었는 것을 알고는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시안이는 방이 3층에 있는 줄 알았지만 끝내 시안이의 방안을 없었습니다.





3층은 이동국의 서재였고, 시안이는 아빠 서재라는 사실에 "아빠는 책 안 보잖아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