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는 경북 문경의 수타 짜장면 달인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35년 전통을 자랑하는 문경 수타 짜장면 달인은 준비된 반죽이 떨어지면 영업을 중단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가게 특성상 잠행단은 서둘렀고, 다행히 주문과 함께 수타가 시작된 달인의 짜장면을 맛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문경 수타 짜장면 달인의 짜장면에 대해 잠행단은 "옛날 짜장면 스타일이다"라면서 짜장면을 먹느라 맛 평가도 잠시 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문경수타짜장면 문경 산북짜장면 증평 교동짬뽕 문경 촌짬뽕 문경 짬뽕 문경 소고기 짬뽕 문경 짬뽕 맛집 문경 중국집 생활의 달인 짬뽕 생활의 달인 3대짬뽕 생활의 달인 비빔짬뽕 생활의 달인 중국집 생활의 달인 탕수육)


잠행단은 "여기 면은 그냥 부드럽다. 그냥 삼키면 된다"라며 수타 짜장면 달인의 남다른 수타면에 대해 극찬을 했습니다. 또한 짜장면에 들어간 단호박을 보고 놀랐습니다. 


곧이어 등장한 달인표 탕수육은 20년 이상된 단골 이상이어야만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달인의 탕수육에 대해 PD와 잠행단은 "정말 부드럽다. 씹을수록 부드럽다"라고 감탄을 했습니다.



주소 : 경북 문경시 산북면 금천로 559-1

전화번호 : 054-552-5319



생활의 달인 문경 수타 짜장면 달인의 맛집은 경북 문경시 산북면에 위치한 '산북손짜장' 입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