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일 경북 성주군에서 2019 미스경북선발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열린 2019 미스경북선발대회에서 영예의 진은 계명대 통계학과를 졸업한 23세 이정은이 뽑혔습니다.













이정은 Lee Jungeun


학력 계명대학교 통계학과


취미/특기 메이크업, 피아노 / 프레젠테이션, 스포츠활동


장래희망 교육사업가


Love myself, love yourself. 

지금 이 순간, 저에게는 가치 있고 아름다운 도전의 순간인데요. 미스코리아를 준비하면서 제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었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알아가는 것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저만의 진실되고 현명한 아름다움으로 여러분들께 다가가고 싶습니다.



미스경북 선은 대경대 항공스무원과2학년에 재학중인 22세 정다슬이 차지를 했고, 미스경북 미는 수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를 졸업한 24세 이영리가 차지를 했습니다.













정다슬 Jung Daseul


학력 대경대학교 항공승무원과


취미/특기 등산, 독서, 음악감상 / 한국무용


장래희망 항공승무원


안녕하십니까. 한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이 되어 경북의 미와 전통을 널리 알리고 싶은 참가번호 3번 정다슬입니다. 소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저는 어릴 적부터 전 세계인이 모이는 한복패션쇼에 2년 연속 한복모델로 참여하며 한국의 기량과 멋을 뽐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주목과 감탄을 받았을 때 느꼈던 한국인이라는 긍지와 자랑스러움을 아직도 잊지못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대한민국이라는 큰 무대에서 우리나라를 전 세계인에게 알리는데 앞장서고 싶습니다.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2019 미스경북선발대회는 성주읍 성밖숲 특설무대에서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 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 연계행사로 함께 열렸습니다.









(미스경북선발대회 2019미스경북 미경북임경민 2019경북미스코리아 2019미스대구선발대회 성주참외축제 2018미스경북진선미 미스경북임경민 미스경북금나나 미스경북대구 미스경북미 미스경북박세미미스경북진이수연 미스경북박신영 미스경북진)


이영리 Lee Youngri


학력 수성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


취미/특기 벨리댄스,펠트공예,기구필라테스 / 메이크오버


장래희망 뷰티브랜드ceo


여러분은 투명한 물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물을 볼때마다 저와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은 어떠한 틀에도 담을수 있고 얼리면 얼음이 되듯이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동시에 가졌기 때문인데요.

저는 어떤 변화에도 두려워하지않고 저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낼 자신이 있습니다. 세계를 주름잡고있는 케이팝처럼 경북의 아름다움을 저만의 매력으로 전 세계에 알리고 싶습니다.

2019 미스경북이라는 큰 틀속에서 다양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19 미스경북 진선미 수상자 셋은 다가오는 7월 11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9 미스코리아선발대회에 경북 대표로 출전을 하게 됩니다.



친구 세명이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날이 저물어 더이상 길을 가지 못하고 근처 모텔에가서 하루 묵기로 했지요. 모텔비 3만원. 세명이 만원씩 모아서 모텔비를 냈습니다. 그런데 모텔 직원이 초보라서 오늘이 평일이라 모텔비가 2만5천원인걸 깜빡 했습니다. 그때 모텔 직원은 '5천원을 주면 셋이서 나누기 힘들겠지? 그럼 2천원은 내가 삥땅치고 천원씩 돌려주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세명이 묵고 있는 객실로가서 3천원을 돌려줬습니다. 물론 친구 세명이서 천원씩 나눠 가졌지요. 그렇다면 친구 세명은 모텔비를 얼마씩 냈을까요? 1만원-1천원=9천원. 9천원씩 세명이니까 2만7천원. 모텔 직원은 중간에서 2천원을 삥땅쳤으니... 2만7천원+2천원 = 2만9천원.... 엥? 천원 어디로 간걸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