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구의 연애' 21일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세 번째 여행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2대 호구왕으로 박성광이 등극하였고, 멤버들은 두 번째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후 세 번째로 지정된 여행지 경주에 멤버들이 모두 모였지만 황세온과 장동우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는데요.



(오승윤 군대 광주 동성고 오승윤 마수리 오승윤 키 오승윤 아역 오승윤 복근 오승윤 근육 오승윤 제대 황세온 비키니 모델 황세온 지오다노 황세온 갤럭시 황세온 백현 황세온 광고)


"지난 두 번의 여행 후 장동우 황세온 회원이 개인 사정상 더 이상 여행을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제작진이 전했습니다.



(인피니트 동우 장동우 여친 장동우 방송사고 장동우 생일파티 장동우 주식 장동우 의경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김가영 몸매 김가영 아나운서)


황세온은 "이번 여행도 같이하고 싶었는데, 미리 잡혀있던 촬영 때문에 같이 못 가게 됐다"라며 "당분간은 제 일에 집중하려고 한다. 우리 다시 여행 때 또 만날 수 있기를 기약한다"라고 작별 인사를 건넸고, 장동우는 "제가 병역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를 앞두고 있다. 정말 아쉬운데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라면서 "윤미 씨, 가끔은 제 생각날걸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습니다. 장동우는 4월 15일 현역입대를 했습니다.


강동우 황세온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새로운 회원이 함께 했는데요. 배우 오승윤과 MBC 신입 기상캐스터 김가영이었습니다.



(mbc 기상캐스터 김가영 기상캐스터 키 김가영 기상캐스터 인스타 김가영 기상캐스터 성형 김가영 아나운서 몸매 호구의연애 버닝썬 지윤미 호구의연애 지윤미 채지안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황세온 호구의연애 윤선영 호구의 연애 채지안 호구의 연애 시청률)


오승윤은 "연애를 너무 하고 싶다"라며 "나이가 어느덧 29살이 됐는데, 연애를 안 한지 1년 반쯤 됐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호구의연애 여성출연자 호구의 연애 감스트 허경환 호구들의 감빵생활 김민규 대탈출2 호구의 연애 유인영 비비드윤 하트 시그널 j양 호구의 연애 제주도 숙소 호구의연애 김민규 호구의 연애 재방송 호구의연애 1회)


그리고 김가영은 남성 회원들 중 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새 멤버들의 특권이 있었는데요. 이들은 숙소로 향하기에 있어 한 명씩 선택해 단 둘이서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오승윤은 채지안을 선택했고, 김가영은 허경환을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