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인 시즌8이 드디어 미국에서 방송이 시작 되었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는 허구의 세계관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과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처절한 전쟁과 배신, 음모 등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미국 현지시간으로 14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왕좌의 게임' 시즌8 첫 번째 에피소드가 드디어 방송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케이블 채널 '스크린'이 이번 시즌8도 방송을 해주는데요. 오는 19일 오후 11시 부터 왕좌의 게임 시즌8을 방송해줍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1화 자막 다운 2화 자막다운 3화 자막다운 4화 자막다운 5화자막다운 6화 자막다운)


미드 왕좌의 게임은 미국 작가 조지 R.R. 마틴의 원작을 바탕으로 HBO가 제작을 했는데요. 전 세계적인 열풍을 몰고오며 주춤하던 HBO 드라마에 다시 활약을 불어놓어준 효자 드라마입니다.


2011년 왕좌의 게임 시즌1 방송이후 현재까 전 세계 수많은 매니아를 양산했으며, 그와 관련된 굿즈와 패러디는 셀수없이 양산이 되었고, 출연한 배우들은 모두 몸값이 많게는 십수배가 오르기도 했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 8 국내방영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일 왕좌의 게임 시즌 8 유출 왕좌의 게임 출연료 왕좌의 게임 시즌 7 왕좌의 게임 시즌 8 방영 시간 왕좌의 게임 시즌 8 스크린 대너리스 존스노우 관계 왕좌의 게임 가계도 왕좌의 게임 시즌 8 스포 왕좌의 게임 시즌8 1화 왕좌의 게임 시즌 9 얼음과 불의 노래 결말 hbo 왕좌의 게임 시즌 8 예고 에밀리아 클라크)


국내외 저명인사들도 인생드라마를 '왕좌의 게임'이라고 언급할 정도로 왕좌의 게임 열풍은 남녀노소 사회지휘 상관없이 퍼졌으며, 일부 사회학자들은 "'왕좌의 게임 신드롬'이라는 증후군이 생길 것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왕좌의 게임 시즌8은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으로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