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충재의 일상이 그려지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충재의 집에 어머니가 방문을 했는데요. 어머니가 가져온 많은 음식을 보더니 "그게 다 일이다"라며 "눈에 보인다. 죄송하기도 하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김충재는 어머니 앞에 앉아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고, 어머니는 "충재 아빠가 기타를 잘 쳤다. 기타 배운다고 해서 '배울 때가 됐나 보다' 그랬다. 충재 아빠 생각이 나긴 난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김충재는 "사실 저는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그렇게 많지 않다. 4살 때쯤 돌아가셨다. 영화의 한 씬처럼 몇 장면만 기억이 난다"라며 "동생이 6월에 태어났는데 아버지가 4월에 돌아가셨으니까 어머니가 만삭 때 사별하신 거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충재 아버지 김충재 나이 김충재 여자친구 기안84 김충재 수원대 미대훈남 김충재 학교 봇노잼 김충재 여연희 한혜진 김충재 집 김충재 기안84 김충재 문신 김충재 고향 김충재 결혼 김사랑 김충재 나 혼자 산다 김충재 효원고 여연희 김충재 인스타그램 김충재 키 충재화실 김충재 동생 김충재 나 혼자 산다 김충재 태블릿 김충재 직업)


이어서 그는 "저였다면 엄청 패닉이었을 것 같다. 그런 상황이 절망적이지 않냐. 어머니는 겉보기에는 작고 귀엽지만 한편으로는 강인하고 대단한 분이다. 제가 아들로서 항상 부족한 게 많은 것 같아서 죄송한 게 많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미술의 길을 가는 게,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은 게 이기적이지 않았나 생각도 많이 했다. 장남이고... 거기에 보답하는 건 지금 할 수 있는 상황에서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