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1월 방송된 '요즘 애들'에서 광희가 "'무도'가 다시 시작한다"라며 "김태호 PD님이 움직였다더라"고 말해서 김태호 PD의 행보에 대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무한도전 팬들은 김태호 PD가 무한도전 시즌2로 돌아오는 것이 아니냐라는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26일 한 매체는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태호 PD는 현재 MBC 예능본부에 있다. 새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지만 어떤 프로그램이 될지는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김태호 PD는 여전히 복귀 시기와 프로그램 등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논의한 바가 없다는 입장입니다.





네티즌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무한도전 시즌2'라고 볼 수 있는데요. 토요일의 국민 예능이었던 무한도전은 매 방송마다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청률은 MBC 대표 예능이자 국민 예능이라고 불릴정도는 나오지 않았지만, 방송 후에는 항상 수많은 짤들이 생성이 되었고,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무한도전이야기로 가득했습니다.


요즘은 시청률이 전부가 아닌 시점이라 무한도전의 10% 초반대의 시청률은 별의미가 없었습니다.





김태호 PD도 무한도전 시즌2 연출 가능성에 대해서 완전히 닫아두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 언론들의 보도인데요.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종영 당일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무한도전이 꼭 돌아온다는 건 확실하지 않다. 시간을 갖고 싶다. 좀 쉬다가 일주일에 하나씩 기획안을 만들어볼까 하는데 섣부른 생각 같기도 하다. 취합하고 나누고 분류하다 보면 무한도전이 될 수 있고, 아니면 전혀 다른 장르가 될 수도 있고, 다른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습니다.



(무한도전 시즌2 멤버 무한도전 시즌2 김태호 pd)


그는 또한 "무한도전 시즌2가 숙제가 될 수 있다. 돌아오려면 총알이 많이 준비돼야 한다. 가을 개편에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는데, 정작 우리가 준비가 안 돼 실망감을 드릴 수 있어 자신 있게 말씀을 못 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일각에서는 무한도전의 시청률 하락 원인은 토요일 온 가족이 보는 예능은 그냥 재미있고 싶어서 보는 것인데, 무한도전은 너무나 가르칠려고 하고 정치색을 넣으려고 했다라는 분석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