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7일 스페인 지상파 채널 '안테나3'가 "한국 유명 배우 3명이 출연을 하는 한국 리얼리티쇼에 대한 현지의 기대가 뜨겁다"라고 집중 보도를 했습니다.


이 채널의 보도는 다름아닌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이 출연을 하는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 '유럽 하숙집'에 대한 보도인데요.





'유럽 하숙집'은 그동안 촬영지에 대해서 공개를 하지 않았는데, 이날 스페인 방송으로부터 촬영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유럽 하숙집'의 촬영지는 스페인 마드리드 부근 레옹주의 비에르소였는데요. 현지에서 장을 보고 손님을 맞이하는 출연진들의 모습과 '스페인 하숙'이라고 씌여진 촬영지 등을 소개하면서 "80개 이상의 카메라로 촬영중이다. 4월 방영 예정인 이 프로그램에 대한 비에르소의 기대감이 최고조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스페인의 또 다른 매체 '디아리오 델리온'은 "촬영중인 한국 배우들은 스페인으로 따지만 안토니오 반데라스 급인 국민 배우다"라며 "이들은 여행객들을 위해서 한국 음식을 요리한다. 담당PD는 큰 도시가 아닌 작은 마을을 원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는 "3주전 첫 멤버가 도착을 했고, 상점부터 정육점, 생선 시장, 수퍼마켓, 바, 레스토랑 등에 구석구석 한국 카메라가 설치가 되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영석 하숙집 차승원 유해진 삼시세끼 차승원 나영석 여행 프로그램 삼시세끼 배정남 유럽하숙집 신청 차승원 나영석 유해진 차승원)


이어서 이 매체는 "몇년전 카나리아 제도의 한 마을은 한국 TV프로그램이 방송이 된 후 한국인 관광객 수가 크게 증가를 했다"라면서 "이 프로그램이 한국에서 방송되면 즉각적인 경제 효과가 나타날 것이다"라는 기대를 했습니다.


참고로 이 매체가 언급한 '한국 TV프로그램'은 나영석PD가 연출을 했고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출연을 했던 '윤식당2'입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