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일 방송된 KBS 2TV 4부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6자회담'에 출연한 박명수는 '방송관계자 100명이 꼽은 예상 방송 수명'에서 MC 6인(이경규 김용만 박명수 장동민 장도연 김희철) 중 4위를 기록했다. 이에 박명수는 "66세까지만 해도 진짜 나는 행복하겠다"라며 기뻐했습니다.





한 PD는 "박명수는 천재니까 죽을 때까지 할 거다. 본인이 귀찮아하지만 않는다면"이라는 평을 남겼고, 또 다른 PD는 "박명수가 지금도 너무 재미있는데 개그감이 22세기형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평가를 했습니다.


더불어 "유재석 은퇴 후 1년 더 갈 것 같다", "유재석은 은퇴 선언 시까지만 방송을 한다. 아마 본인도 그렇게 생각할 거다"라는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한편 김용만은 "유재석과 계속 같이 거론되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을 하냐?"라고 물었는데요.


이에 박명수는 "유재석과 함께하면서 큰 웃음을 많이 드려서 그때를 그리워하는 분이 계신다. 하지만 앞으로는 같이 할 일이 거의 없을 것 같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6자회담 시청률 6자회담 이경규 장도연 6자회담 북핵 6자회담 국가 4자 회담 6자회담 티저 이수혁 6자회담 6자회담의 성과와 한계 그리고 전망)


이어서 "MBC 무한도전 시즌2가 한다는 얘기가 들리는데, 제 얘기는 없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 모습에 MC들은 "박명수가 삐친 상태인 것 같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