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둥지탈출3'에 방은희와 그의 아들 김두민 군이 출연을 해서 모자간에 그동안 말 못했던 속깊은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방은희 남편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방은희는 2010년 9월 임창정이 소속된 NH미디어 김남희 대표와 재혼을 했습니다. 





NH미디어는 임창정 뿐 아니라 유키스도 소속되어 있어서 방은희는 한때 유키스팬들에게 '유키스의 어머니'로 불리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방송에 출연한 방은희는 "조심스럽게 새 출발을 준비하면서 일부러 청첩장도 돌리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주변의 큰 관심 덕분에 날마다 행복하다"라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방은희 전남편 김남희 대표 방은희 남편 김남희 NH미디어 김남희 성완경 방은희 이혼 방은희 나이 김남희 방은희 김남희 방은희 남편 소속사 nh미디어 소속 연예인 방은희 전남편 성완경 방은희 아들 방은희 김두민 방은희 성완경 성완경 성우 유키스 nh 미디어 방은희 남편 회사 방은희 김남희 이혼 방은희 집 방은희 결혼 방은희 아들아빠 방은희 아들 학교)


방은희는 현재 남편에게 남다른 고마움을 보이기는 했는데요. 그는 "아들의 성을 현재 남편 성으로 개명을 했다. 남편 호적에 아이의 이름을 올리려면 전 남편의 동의가 필요한데, 남편이 나 모르게 두 번이나 전 남편을 만나 아들을 자신의 호적에 올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방은희는 2000년 5월에 만난 지 한 달 여만에 성우 성완경과 결혼을 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결혼 3년 여만에 합의이혼을 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