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일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는 '한정판 노래산타! 노래가 밥 먹어줘요' 특집으로 박정현 정기고 알리 한동근 사무엘이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귀를 호강시켜 주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현은 MC들에게 "'나는 가수다' 이후로 떴다는 기분이 들었다던데 사실이냐?"라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이에 박정현은 "가수에서 연예인이 됐다는 기분이 들었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박정현 남편 박정현 결혼 박정현 재산 박정현 꿈에 박정현 학력위조 박정현 노래모음 박정현 콘서트 박정현 비내리는 영동교 박정현 나가거든 박정현 추억의책장을넘기면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학력 박정현 하비샴의 왈츠 박정현 smile 박정현 아무말도 아무것도 화요비 박정운 더 마스터 박정현 박정현 꿈에 작사작곡 오늘같은 밤이면 박정운 박정현 비밀 박정현 ps i love you 박정현 컬럼비아 대학교 박정현 아이비리그)




이어 그는 "진짜 공중파의 힘이 무서운 게 '나가수' 두 번 밖에 안 나갔는데도 집 앞에 나가면 난리가 났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또한 박정현은 수입 차이를 묻는 질문에는 "제일 많이 벌었을 때 2배 넘었다"라면서 "예전에 출연료가 낮았을 때는 스케줄을 더 많이 했고, 요즘은 높아져서 덜 해도 된다. 평균은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