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 공연 첫 번째 팀의 결과는 씨잼과 레디의 승이었습니다.

슈퍼비와 면도 역시 열정적이고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지만, 면도의 치명적인 실수가... 승리는 결국 씨잼과 레디였습니다.


도끼&더콰이엇 팀은 공연비를 더 적게 받았는데요. 더 콰이엇은 면도를 탈락자로 지정했습니다. 면도를 만난 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잘 해나갔으면 좋겠다라는 격려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다음 공연에서는 플로우식과 서출구의 대결이었는데요. 플로우식은 묵직한 랩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공연을 이어나갔습니다. 도끼와 더콰이엇의 지원사격은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이어서 서출구가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리허설에서 가사 실수를 하면서 프로듀서들까지도 긴장타게 만들었던 서출구는 자이언티의 노래로 시작된 공연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승리를 했습니다.





두번째 대결에서도 도끼&더콰이엇의 패배였습니다. 1차 투표에서는 같은 공연비가 나왔지만, 2차 투표 합산 결과 자이언티와 호흡을 맞춘 서출구가 승리하면서 플로우식이 탈락하게 됩니다.


쌈디&그레이와 길&매드클라운 팀의 첫 번째 대결은 비와이와 보이비의 솔로무대. 먼저 무대에 오른 비와이는 무대에서 폭발적인 속사포 랩과 폭발적인 카리스마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었는데요. 관객들은 비와이를 연호했습니다.



(씨잼 비와이 여자친구 서출구 레디 플로우식 비와이 소속사 비와이 교회 언프리티 랩스타2 비와이 도끼 비와이 마이크로닷 빈지노 쇼미더머니 5 비와이 중2병 쇼미더머니4 비와이 비와이 무삭제 비와이 샬롬 비와이 릴보이 비와이 씨잼 쇼미더머니 쌈디 마이크로닷 블랙넛 비와이 여친 자이언티 비와이 싸이퍼 면도 슈퍼비 면도 여자친구 면도 금수저 플로우식 쇼미더머니 면도 래퍼 면도 면도 엄친아 면도 여친 쇼미더머니5 면도 면도 부모님 씨잼 면도 대학교 도끼 g2 우태운 슈퍼비 킬라그램 여자친구 면도 우태운 보이비 해쉬스완 쇼미더머니 면도 여자친구 원 비와이 면도김치힐갱 씨잼 여친 면도 이도 플로우식 폭행 비와이 플로우식 여자친구 아지아틱스 면도 쿠시 해쉬스완 김효은 주노플로 씨잼 쇼미더머니 5 플로우식 무삭제 슈퍼비 플로우식 jyj 플로우식 목소리 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서출구 레전더리 티모 플로우식 조승연 쇼미더머니 플로우식 the calling 플로우식 재산 플로우식 여친 쇼미더머니5 씨잼 비와이 씨잼 여자친구 플로우식 서출구 우태운 씨잼 여친 레디 마이크로닷 매드 클라운 해쉬스완 도끼 씨잼 키 정상수 바스코 블랙넛 스윙스 씨잼 신기루 쇼미더머니3 씨잼 씨잼 학교 천재노창 기리보이 올티 슈퍼비 씨잼 비와이 쇼미더머니 씨잼 2차예선 쿠시 씨잼 a-yo 비와이 씨잼 면도 쿠시 매드 클라운 산체스 지구인 보이비 면도 비와이 슈퍼비 보이비 쇼미더머니 애쉬비 도넛맨 씨잼 자이언티 보이비 비와이 보이비우태운 보이비 1차공연 샵건 리듬파워 보이비소속사 보이비 스윙스 서출구 쇼미더머니5 보이비 보이비 자이언티 보이비 vs 면도 레디 서은아 스윙스 g2)


이어진 보이비는 리듬파워 멤버들과 김흥국의 깜짝 등장으로 관객들에게 흥미를 유발시켰습니다. 보이비는 비와이와는 다르게 신나는 곡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쌈디&그레이 팀의 승리로 비와이의 무대가 더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