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4일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 출연중인 배우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조달환 이미도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두 배우의 하차 소식과 관련해서 "두 배우가 하차하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두 배우의 하차를 갑작스럽게 연락을 받았고, 당혹스러운 입장이다"라고 덧붙였는데요.


또한 스토리 흐름상 하차라는 제작사 입장에 대해서 "이렇게 빨리 하차를 하는 것은 아니었던 것으로 안다"라고 했습니다.


이날 한 매체의 보도로 인해서 조달환 이미도 동네변호사 조들호2 하차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조들호 배우하차 조들호 2몇부작 동네변호사 조들호2 월화드라마 황후의 품격 조들호 2 결방 조들호 2 고현정 조들호 1 고현정 조들호2 강소라 조들호 2 작가 나쁜 형사 박신양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1 조들호 2 등장인물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시즌2 조들호 2 10회 문수빈 월화드라마 시청률 조들호 2 결방이유)


시리즈 제작사가 첫 번째 시즌에는 드라마 중반까지 다섯명 이상의 작가가 교체되었고 처음부터 작가가 몇 명인지 밝히지 않았다면서 배우 하차 소식 배경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조달환 이미도 조들호2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데요. 조들호2 시청자들은 드라마 시청 중에 조달환과 이미도의 모습이 극에 재미를 더했다고 말하면서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