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일 방송된 집밥백선생 시즌3에서는 차례상을 차리고 남은 재료를 가지고 푸짐한 일품 술안주를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어머니들 스트레스는 안주 만드는 것이다"라면서 술안주 만들기 비법을 소개했습니다. 





백종원이 가장 먼저 소개한 술안주는 '도라지 튀김'이었습니다. 생소한 이름에 제자들은 다소 어리둥절 했는데요. 하지만 완성이된 '도라지 튀김' 맛을 보고는 감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규한은 "이거 기막힌 맥주 안주다"라고 놀라워 했고, 양세형은 "원래 튀김은 느끼한데 도라지 때문인지 느끼함이 없다"라고 만족해 했습니다.



(집밥백선생 만능냉채소스 집밥 백선생3 레시피 모음 집밥 백선생 레시피 모음 집밥 백선생3 식빵 집밥 백선생3 초간단 김치만두 집밥 백선생3양념갈비 집밥 백선생3 태국요리 집밥 백선생3낙지볶음 집밥 백선생3 매운 갈비찜 집밥 백선생3 고추짜박이 집밥 백선생3 컵빵 집밥 백선생3 팟타이 집밥 백선생3 라면 집밥 백선생3 만능 맛간장 집밥 백선생3 빠다빵 집밥 백선생3 꽈리고추)


이어 공개한 안주는 모둠냉채였는데요. 겨자 소스 맛에 감탄하며 폭풍 흡입하는 제자들을 흐믓하게 백종원은 바라봤습니다. 백종원은 오이 써는 것부터해서 재료들을 보기 좋게 플레이팅 하는 방법까지 하나 하나 섬세하게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완성된 모둠냉채를 먹은 남상미는 "청주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다"라며 모둠냉채와 청주가 찰떡궁합이라고 추천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